[맛집/전남 광주] 퓨전 호박밥 "솥귀현"

Posted by taeho Tae-Ho
2010.12.29 13:51 나의 여행/사진

5년(?) 쯤 전 업무차 내려갔던 광주에서 현지 분의 소개로 방문했던 솥귀현이라는 퓨전스타일의 호박밥집이 솥귀현이다. 언젠가 꼭 와이프에게 한번 먹여줘야겠다는 일념으로 이번 여행의 첫번째 식사로 그곳을 방문했다.

조금 이른 일요일의 오전 시간(오전11시 50분)이라 그런지 우리가 방문했을 때는 손님이 하나도 없었다. 순간... 혹시 맛이 완전이 망가진건 아닌가 하는 걱정이 들었다. 오랫동안 별러서 와이프를 데려왔는데...

일단 겉모습은 그대로 인것 같다. 1층은 식당..2층은 주인이 사는 듯한 가정집..


일단 메뉴판을 봤다. 영양호박밥 1인분 9000원...
저게 바로 오늘 먹을 메뉴다.


밑반찬과 함께 나온 호박밥... 저 외에도 호박죽과 뭐더라.. 뭐하나가 더 나오는데.. 기억이.. -.-
맘에 안든 다는 듯한 민규의 표정... 계속 맛없다고 투덜거렸다.. 맛만 좋구만...ㅋㅋ


이게 바로 영양호박밥...
저 밥 아래에는 호박무스가 깔려있다. 근데.. 5년 전보다는 훨씬 양이 적어졌다. 그래도..맛은 좋다. 밥도 찰밥이다. 먹으면 저녁까지..든든하다.


광주에 가면 꼭 한번 드셔보시길....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광주광역시 남구 효덕동 | 솥귀현
도움말 Daum 지도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