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멀티USB 충전기 클레버 6포트 급속충전기

category 나의 취미 2016.11.20 22:37

2년 하고도 3개월 쯤 전... 멀티 USB 충전기가 필요해서 Anker USB 5포트 충전기를 샀었다. 그런데 Anker 초기 제품이 시간이 지나면 하나씩...하나씩 USB포트가 죽는 문제가 발생한다는 소문이 들려오더니 내가 산 충전기도 5개의 포트 중 3개가 충전이 안되는 사태가 발생했다. 

그래서... 새로운 멀티 USB 충전기를 샀다.


폭풍검색 후 구입한 충전기는 바로 클레버 6포트 급속 충전기... 어느새 배송되어 왔다.



스펙에 써있듯 5V로 충전가능한 모든 기기가 충전이 가능하다. 그리고 이전에 사용하던 Anker 제품에 비해 출력 전류가 월등하다. 포트당 최대 3A... 웬만한 패드류가 모두 충전가능한 수준이다.


다음은 구성품이다. 


 

거치대도 있다. 


다음은 나란히~ 배열된 6개의 USB포트... 별 의미는 없지만 파란색 USB 3.0 규격...




거치대에 세워 놓으면 아래 사진처럼 항상 서~있다~ 표면은 무광이다. 광이 나는 것 처럼 보이는 이유는 신품엔 비닐이 덮여져 있다. 벗겨내는 것이 좋겠다. 벗기면...무광으로 변한다.



AC 전원 연결부위... 뒷면이 되겠다.



선명하게 씌어 있는 스펙을 확인해야한다. 클레버 6포트 충전기는 검색해보면 40w 짜리도 판매되는 듯 하다. 기왕이면 11A/55W를 사는 것이 좋겠다. 그리고 포트당 각각 최대 3A가 지원되는 모델을 꼭 확인해야 한다.


또한 클레버 60w 짜리도 있는데 5w 차이에 지금 시점으로는 가격이 두배도 넘게 차이가 난다. 55w짜리를 배송비 별도로 11,900원에 판매하는데 60w는 최저가가 2만6천이 넘는다. 언제까지 이 가격이 유지될지는 모르겠다


하나 더 사둘까??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