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한마디에 천냥빚 갚는다 했거늘... 무성의한 LG전자의 답변...



누가 모르나?  백업해야 한다는걸?

컴퓨터를 알아도 이 답변을 준 LG전자의 담당자보다 내가 더 알거다.
사실 아무런 기대하지 않았다. 갖은 수단을 동원해봐도 하드디스크가 MBR 그리고 파티션테이블 정도만 손상된게 아니었다. 어떤 전기적인 충격이 플래터에 가해졌는지는 모르지만 FinalData로 복구를 시도해봐도 제대로 복구되는 파일이 단 한개도 없었다.

서비스센터의 엔지니어가 데이터복구업체에 맞겨도 가능성이 없을 것....이라고 조심스레 말했었는데 정말 그랬다.

그런데 이 메일 한통이 날 더 열받게 한다.

모든 업체 공통으로 데이터는 AS대상이 아니다. 그러니 백업해라.
마치 훈계하는 듯한 답변이다. 그리고 어딘가 모르게 한심하다는 듯한 느낌이 느껴지는 글투...

결정적으로 불량품으로 인해 불편(?)을 드려 미안하다는 글 한구절이 없다.
분명 무상 보증기간 1년도 버티지 못하는 불량품을 노트북에 장착하여 출시하였고 그로인해 소비자가 피해를 본 것이 아닌가? 그렇다면 금전적인 피해보상 책임을 법적으로 없더라도 미안하다는 도의적인 사과는 있어야하는 것이 아닌가 말이다.

사과한마디 없는 은근히 열받게 하는 답신메일이다.

LG..?? 당분간 엘쥐전좌물건은 쓰지 말아야겠따..

나혼자라도 불매운동이다..

댓글(2)

  • 000
    2021.09.08 10:20

    어디로 문의글을 남기나요? (비공계로 남기고 싶은데 1차주소도 몰라. 어디에 남겨야할지 난감하네요. 댓글을 달고 싶습니다.

    비공으로 이글올리면 비번을 안다고 해도 보이지가 않네요 .... 2차도메인의 문제인듯합니다...

    • 2021.09.09 07:30 신고

      안녕하세요. 맞습니다. 2차도메인을 적용하면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그나마 티스토리 앱을 사용하면 대댓글은 남길 수 있네요.
      어떤걸 제게 물으시려는지 모르겠습니다. 제 블로그의 1차 도메인은 https://cybercafe.tistory.com 입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