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부터 본격적으로 다시 시작한 달리기… 5년 전까지 한창 달릴 때 당시에 유행하던 싸이월드 미니홈피에 게시판을 만들고 훈련 기록을 남겼었다. 그땐 GPS로거같은 장비는 언감생심이었고 기껏해야 스톱워치가 있는 손목시계가 적당했다. 포켓PC가 탑재된 PDA에 내비게이션이 올라가면서 “어~ 뜀박질 용 스포츠로거도 나오겠네~” 라는 생각이 들었고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이 대중화 되면서 각종 스포츠용 앱들이 쏟아져 나왔다. 중요한 건….기록되지 않은 … 스포츠 트래커 엔도몬도와 인천대공원 달리기 계속 읽기
삽입하려면 이 URL을 복사해 자신의 워드프레스 사이트에 붙여넣으세요
삽입하려면 이 코드를 사이트에 복사해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