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를 운영하다 보니 친구의 매장 홍보 포스트도 올리게 되었습니다. 워낙 오랜 친구인지라 웬만한 허물은 서로에게 흠결이 되지 않는 그런 친구입니다.
새로 확장/이전한 매장이 잘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블로그에 오피스마루의 확장/이전 소식을 올려주겠다고 약속하였고 한달여가 이미 지나 많이 늦기는 했지만 “오피스마루”의 매장 확장/이전한 소식을 올립니다.
절친인 친구가 맨손으로 시작한 사무용품 전문점 “오피스마루”. 타고난 사람과의 친화력을 바탕으로 영업전선에 뒤어든지 몇년 안돼 번듯한 매장을 인천의 주요 산업단지인 주안산업단지공단(일명 주안공단, 수출56공단)에 새롭게 오픈하였습니다.
주변에 제대로 된 문구 및 사무 용품 전문점이 없어 입지가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문구 및 사무 용품 전문점 “오피스마루”가 이전 오픈한 주안공단 상가입니다.
옆에는 산업단지공단 주안지사와 시티은행 및 농협이 위치하고 있는 주안공단의 중심지입니다.
건물 내 오피스마루의 입구입니다.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매장에 들어서면 제일먼저 커피메이커가 보입니다. 매장을 방문하시는 고객께는 무료로~ 제공해드립니다~
커피만 드리냐…. 과자도 무료로 드실 수 있습니다. 커피와 함께 먹으면 맛난~과자를 드시며 천천히~ 매장을 둘러보며 필요하신 물품을 고르시면 된답니다.
매장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배달을 전문으로 하던 친구가 번듯한 매장으로 이전한걸 보니 제가 다 마음이 뿌듯해집니다.
사무용품의 기본인 각종 펜들도 있고…
오잉..?? 테이프나 접착제는 알겠는데 “과자”까지 있습니다. 친구의 말로는 사무용품을 주문하며 군것질 거리도 함께 주문하는 분들이 계시다는 군요.
다양한 바인더와 공CD 그리고 이름모를 정말 다양한 사무용품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음… 너무 종류가 많습니다. -.- 다 소개하지는 못하겠네요..
사무실의 필수품…. 커피…도 보입니다. 김태희 커피도 보입니다.. 응..?? 연아 커피는 어디있지..?? 난 연아가 더 좋은데… ^^;;
음.. 샴푸도 사무용품일까요??? 티슈와 물티슈 그리고 주방세제까지는 이해가 됩니다만… -.-
사무용품의 주인공(?)인 잉크와 토너도 전문적으로 취급합니다.
처음보는 기계(?)여서 물어봤더니 도장과 고무인을 파는 기계랍니다. 안파는게 없습니다. 토탈 사무용품 전문점 “오피스마루”입니다.
각종 필름(?)들입니다. 이게 꽤 비싸다고 하더군요.
주안공단의 사무용품 전문점이 오피스 마루는 다음의 위치에 있습니다.
|
인천 주안산업단지에 새로 확장이전한 오피스마루에서 사무용품을 주문하시려면 다음의 연락처로 전화주시면 전체 사무용품목록이 있는 책자도 받아 편리하게 주문할 사무용품을 고르실 수 있습니다.
오피스마루의 전화번호는 032-873-4082 입니다.
오피스마루의 주인장이 블로그를 준비 중 입니다. 블로그 주소도 함께 올립니다.
오피스마루 블로그 가기(http://blog.naver.com/aost2046)